톰 행크스와 그의 아내 리타 윌슨은 치료를 받고 퇴원

in hive-101145 •  9 months ago  (edited)

오스카상을 수상한 연예인 톰 행크스 (Tom Hanks)와 그의 다른 리타 윌슨 (Rita Wilson)은 코로나 바이러스 (Coronavirus)를 건설적으로 테스트 한 지 5 일 만에 호주 퀸즐랜드주의 의료 클리닉을 떠났다.

이 부부는 현재 호주의 임대 주택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집에서 격리 된 채로 머물고 있다고 미국 잡지의 보고서에 따르면 연예인 대표를 언급했다.

일주일 전, 행크스는 트위터에서 자신과 윌슨이 호주에서 감염에 대해 긍정적 인 노력을 기울 였다고 밝혔습니다. 행크스와 윌슨의 나이는 63 세입니다.

행크스는 브리즈번 남쪽의 호주 동부 해안에있는 골드 코스트로 모험을 떠나 엘비스 프레슬리에 대한 영화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워너 브라더스 창조에서 프레슬리 감독 톰 파커 대령을 연기 할 예정이다. 워너 브라더스는 AT & T의 주장입니다.

행크스와 윌슨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입수 한 것으로 알려진 미국의 주요 슈퍼 스타였으며, 이로 인해 COVID-19 병이 발생하여 70 명이 넘는 사람이 살해되어 3,800 명 이상이 미국에서 오염되었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